강원도 웅자

국내여행 강원도 추천 여행지 횡성호수길. 횡성 나홀로 출사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국내여행 강원도 추천 여행지 횡성호수길. 횡성 나홀로 출사

강원도 웅자 2021. 8. 14. 23:38
반응형

한 달전에 횡성호수길 사전 공모전을 우연히 지인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공모전 마감 나흘 전에 겨우 시간이 나서,

횡성호수길에 대한 정보 없이 무작정 카메라 하나만 들고 떠났습니다.

구름낀 날씨였지만, 시간이 없기 때문에,

그 날씨만의 운치가 있다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촬영에 임했습니다.

 

횡성호수길로 방문하시려면, 

네비로는 강원 횡성군 갑천면 구방리로 찍으면(망향의 동산)으로 오시면

이렇게 호수의 풍경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풍경을 즐기기 위해서는 매표소를 지나가야 합니다.

매표소 가는 길마저 산책로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산책길은 대략 1시간 정도 걸립니다. 본격적인 산책길에 나서기 전에

옆 호수길에 한컷 찍었습니다.

 

 

 

조형물을 지나보면 울창한 산림을 걸으며 

여름 특유의 새, 벌레 울음 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1시간이 걸리는 것을 생각치도 못해서 샌달로 걸어서 혼났습니다 ㅎㅎ

여러분들께서 이곳을 방문하신다면 복장 준비를 잘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전망대에서도 한 컷.

 

 

 

 

횡성호수길을 찍었는데 왠지 오아시스같은 느낌이 나왔습니다.

이번 횡성호수길 사진 공모전에도 출품한, 제가 찍은 컷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ㅎㅎ

 

 

조형물도 마스크를 썼네요. ㅎㅎ

 

 

 

사진공모전을 위해 출사를 간것은 이번에 두 번째 경험입니다.

첫 번째는 한라대학교 드론사진전으로 입상을 했었는데 나름 좋은 경험이었어요.

(한라대학교 드론 사진전 도전 후기 ↓)

https://woongjastory.tistory.com/8 

요새는 제가 제품촬영, 행사촬영처럼 사진촬영을 직장일로만 해서

감성이 부족해지더라구요. 이번에 횡성호수길 촬영을 하며

말라진 감성에 붓을 한 번 터치를 한 것 같아 감회가 새롭네요.

다음번에도 다른 사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원주 한라대학교 가을 풍경 / 원주 흥업면 드론사진

2주 전에 한라대학교 LINC 사업단에서 주최/주관하는 드론공모전에 출품을 했습니다. 저는 그리 잘난 실력은 아니라서, 장려상이라도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이 들어 부담없이 출품했더니, 정

woongjastory.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