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원주 봉산동 학봉정에서 사진 찍기... 이번에는 실패 ㅎㅎ;;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원주 봉산동 학봉정에서 사진 찍기... 이번에는 실패 ㅎㅎ;;

강원도 웅자 2021. 8. 6. 10:40
반응형

근래 4개월 동안 숨만 쉬고 영상(오바 100% 더해서) 제작만 하다보니

블로그를 영 못했습니다. 앞으로 더 바빠질 것 같지만 그래도 

그동안 찍었던 사진들이라도 제 인생의 기록처럼, 블로그에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ㅎㅎ...

 

어제는 원주 봉산동에 위치한 학봉정에서 노을촬영을 하러 갔습니다.

결과는 대 실패 ㅋㅋㅋ...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했던가요,

사진촬영을 좋아하는 저에게 있어서 이렇게 모두가 보는 블로그에 

실패작을 올리는건 수치에 가깝지만, 앞으로 이것보다 더 좋은 결과물을 얻기 위한,

각오 아닌 각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나무이 우거져서 전망이 트이지 않아, 차라리 그 나무를 배경 삼아 찍은 실패작. 

 

 

햇살이 구름 사이로 빛나는, 빛내림을 찍고 싶었지만

해가 완벽하게 구름 뒤로 있어 표현이 아쉬운... 

 

 

 

17-28mm 탐론 광각렌즈로 담은 컷. 손을 최대한 높게 뻗어서 찍었습니다.

자연과 원주 도심 속 풍경이 아치형태의 경계선을 따라 구분이 되어 있는 것 같네요.

꼭 PC 배경화면처럼 나왔습니다.

 

 

 

 

학봉정을 따라 산책로가 나와있는 모습.

 

 

 

 

8시쯤, 5~7초 정도 셔터스피드 확보로 찍은 나름 원주 봉산동 (배말타운 쪽)의 야경(?)입니다.

 

하루에 포스팅할 수 있는 시간이 앞으로 갈수록 적어지고 있네요.

하지만 이제는 그래도 틈틈으로 그동안 찍은 사진들과 함께 담겨진 이야기들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부터 다시 블로그 시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