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원주에서 노을맛집 추천 카페. 페이지원(page one). 노을 풍경사진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원주에서 노을맛집 추천 카페. 페이지원(page one). 노을 풍경사진

강원도 웅자 2021. 10. 6. 01:14
반응형

늦은 여름에 지인들과 함께 들린 페이지원 카페.

뜨거운 열기는 사라지고 이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이렇게 포스팅하는 것은, 여기 카페에서 노을뷰가 끝내주게 좋기 때문에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ㅎㅎ

 

(촬영 중에 다녀온 카페라서, 미리 광각렌즈를 못챙기고

28-200mm 탐론렌즈로 촬영하다보니 시원시원한 사진이 아니라서 아쉽..)

 

페이지원 카페는 1층 갤러리, 2층 카페 라운지

그 위에는 노을을 바라볼 수 있는 옥상 테라스가 있습니다.

 

 

쾌청하게 맑은 날에는 원주시내가 한눈에 보입니다. 

 

1층에 지역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갤러리가 말씀드렸는데,

로비를 한번씩 돌면서 소소하게 작품 전시를 관람하는게 소확행이네요 ㅎㅎ

이 날 지인들과 구경하다보니 작품들을 세세하게 못찍어서 아쉬웠어요.

 

 

 

단순히 음료만 있는 것이 아닌, 카페 주인께서 직접 연구하고 조리하시는

독특한 베이커리들이 있습니다.

인스타에서 매번 메뉴들이 업로드되어 있는데 한번씩 보면은

정말 먹고싶게 생겼더라구요:)

 

페이지원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age_one_coffee/

 

 

 본격적으로 4층 테라스로 올라가 노을을 촬영을 했습니다.

한 번씩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림을 그린 것처럼 구름이 펼쳐진 여름 하늘은 너무 예쁘죠.

 

 

 

가라앉는 햇빛을 보며 낭만을 느끼는게 얼마만인지 ㅎㅎ...

 

 

 

 

 

10월은 해가 빨리 지기 때문에, 평일 퇴근길에 카페에서 노을을 바라볼 수 없겠지만,

주말에 시간되시면  공기 좋은 강원도 원주에서 

지인과 함께 노을을 바라보면서 따뜻한 음료 한 잔이면

더할나위없이 낭만스러울 것 같습니다.

 

 

페이지원 카페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page_one_coffee/

 

찾아오는 길

강원 원주시 행구동 45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