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강릉 경포해변 강릉여행지 추천하는 곳. / 그냥 저의 일기.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강릉 경포해변 강릉여행지 추천하는 곳. / 그냥 저의 일기.

강원도 웅자 2021. 9. 23. 19:00
반응형

이번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추석당일에 어제 지인분과 함께 경포해변으로 다녀왔습니다.

오전에는 비가 많이 내리고 오후에는 흐리다는 날씨 예보가 있다보니

가지말까? 고민하다가 무작정 원주에서 출발했지요.

 

 

 

경포해변 네비주소

강원 강릉시 강문동 산 1

 

고향방문한 사람들이 마지막날은 쉬고 싶어서인지,

서울로 가는 상행 고속도로는 차가 막히고,

제가 가는 강릉쪽 고속도로는 뻥 뚫려서 다행이었습니다.

 

원주에서 1시간 30분 정도 주행하고 주차를 하면

아래와 같은 풍경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흐리다고 하지만 구름이 많이 걷혀서 나름 멋있었습니다.

다른 블로그글 보면 경포해변에 멋진 포토존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못찾았어요 ㅠ

 

 

 

대신에 저 멀리서 등대가 보이는데 색깔과 무늬가

투썸XXXX 카페가 생각이 납니다.

 

망원으로 찍은 등대.

 

 

여유롭게 사진을 찍다가 놀고 있는 아이들이 예뻐서,

바다를 삼아 찍어봤습니다.

 

 

 

모래사장을 즐기시려면, 슬리퍼 하나 챙겨오세요.

그리고 맨발로 모래사장을 거닐며 파도를 느끼면 정말 힐링이 됩니다 ㅎㅎ

 

 

 

 

 

 

 

이번 추석에는 바다를 보며 소확행을 누렸네요.

일상에서 바쁜 나날로 지칠 때, 잠시 주말 당일치기로

강릉 경포해변에서 힐링하고 횟집과 카페 구경하면 

그 날 스트레스가 다 풀릴 것 같습니다.

 

꼭 한 번 강릉으로 들려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