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일상 속에 담아본 일몰 타임랩스 / 원주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일상 속에 담아본 일몰 타임랩스 / 원주

강원도 웅자 2021. 2. 22. 20:38
반응형

거의 일주일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 그간 뭐이리 바빴는지 ㅎㅎㅎ

이번에는 어떤걸 올릴까하다가...

제가 주로 쓰는 A7M3와 A6400 다음으로 쓰는 고프로 6로 찍은 일몰 찍은 영상을 올리려고 합니다.

친구들과 재미난 추억을 담으려고 샀는데 막상 그 목적에는 써보지 못하고

저는 문화관련 사업을 진행하다보니 공연세트장이 만들어지는 과정,

벽화가 완성되기 과정 등 눈에 보여지는 과정 등을 빠르게 보기 쉽게 하기 위해

주로 타임랩스를 많이 썼네요.  

 

그러다보니 고프로의 타임랩스는 저에게 있어서

꿀팁이자 치트키와 같은 존재입니다. ㅎㅎ

 

예시로, 위의 행사에서 촬영일을 의뢰받아 타임랩스로 벽화가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을

고프로의 광각을 활용해 담아봤습니다. 벽화의 밑그림부터 채색까지 빠르게 보니 

새삼 보면 볼수록 신기하네요.

 

이번 영상은 1분 남짓으로, 제가 스트레스 쌓이면 멍하게 일몰 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어 만든, 제 일상 영상이에요.

좋아요와 구독 눌러주시면 더욱 감사

함께 1분동안 멍하게 일몰 바라봐주시면 좋겠어요 ㅎ

 

 

 

 

 

예전에 올린 흥원창에서의 일몰

 

저희 집 창밖에서 찍은 일몰

 

직장 테라스에서 찍은 원주 중앙동의 일몰

 

 

 

여러분들도 일상 속에서 휴대폰으로 타임랩스를 찍어보면 꾀나 재밌는 영상을 만들어볼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가 이번 주에 출장을 다녀가는데 괜찮은 사진들 뽑으면 꼭 블로그에 싣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