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친절함까지 배달해주는 커피 차윤 / 원주 카페 배달 / 원주 카페 본문

내돈내산 제품리뷰

친절함까지 배달해주는 커피 차윤 / 원주 카페 배달 / 원주 카페

강원도 웅자 2020. 10. 5. 00:54
반응형

이 코너는 제가 직접 사서 직접 카메라로 찍은 리뷰입니다:)

 

 

 

 

 

영상 제작 마감일이 다가와서, 같이 일하는 분과 같이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풀고 싶어졌어요.

인스타에서 커피 차윤 타임라인만 계속 보다보니 궁금해서 오늘 배달의 민족을 통해 시켜봤어요 ㅎ...

 

연휴인데 카페도 못가는거 카페 분위기나 내보자고해서 밀크티, 민트초코라떼, 브라우니, 파운드케익, 에그타르트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ㅎㅎ

 

 

아참, 저는 지금 강원도의 마을기업을 홍보하는 영상을 제작 중에 있어요. 촬영물이 많이 없다보니 꽤나 곤혹스러운데

어찌어찌 열심히 하고 있네요... 영상을 작년부터 시작한터라 많이 힘들어요 ㅋㅋㅋ

 

 

 

 

 

제가 이렇게 쪽지를 남겨주셔서 너무나 좋았네요. 사소한 부분이지만 이런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커피 차윤이었어요. 

보니까 커피 차윤에서는 직접 메뉴를 수제로 제작한다고해요. 그래서 더더욱 메뉴에서 인간미?가 느껴져요 ㅎㅎ

 

 

 

 

 

밀크티를 주문했더니 이렇게 보틀로 따로 주시네요. 너무 센스있으셔요 

이 보틀은 다른 용도로 재활용하거나 다른 거 담아서 마시고 싶네요 ㅎㅎ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ㅎㅎ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는 겉바속촉이에요! 근데 이 메뉴는 포크로 어중간하게 먹었다간 부서지고 다시 먹기가 힘드니 

그냥 통째로 집어서 먹는게 나아요.

 

 

 

 

이 파운드케이크는 뽀또황치크 파운드케이크입니다.

위에 주황색빛깔의 크림과 파운드케익 속에 있는 치즈가 있어서 달달하면서도 치즈향이 풍겼어요.

저는 카페에 갈 때 디저트는 잘 안 먹는데 이렇게 근무 스트레스 효과로 디저트를 주문해서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디저트로 스트레스 푸는지 조금이나마 공감이 되었네요.

 

 

 

이렇게 중앙으로 깊숙히 파고들어야 치즈를 공략할 수가 있습니다. 

 

 

제가 상품촬영 경험이 많이 없다보니 셔터를 거의 연사로 갈겨댔지만, 다음 번 리뷰는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찍어봐야겠어요 ㅎㅎ 근데 막상 먹을 거다보니 눈 앞에서 먹지도 못하고 찍지만해서 이것또한 고통이었네요 ㅋㅋㅋ

 

이렇게 주문했더니 가격은

밀크티(ICE) 5,500원

민트초코라떼(ICE) 5,000원

에그타르트 2,000원

뽀또황치즈 파운드케이크 3,500원

브라우니 5,000원

 

총 21,000원이었어요(배달의 민족 어플로 다른 메뉴 가격도 확인해보세요)

파운드케이크가 꽤나 저렴했네요 ㅎㅎ.

 

 

여튼 이번 커피 차윤에 카페 배달한 것은 처음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고 세심한 배려가 곳곳마다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 번에도 주문하고 싶어지네요. 여러분들도 힘들 때 달달한 걸로 스트레스 풀어보셔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