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원주 넓고 예쁜 단계동 마이테라스 / SEL2470GM 렌즈 본문

내돈내산 제품리뷰

원주 넓고 예쁜 단계동 마이테라스 / SEL2470GM 렌즈

강원도 웅자 2021. 3. 21. 00:16
반응형

 

아는 동생과 같이 얘기 좀 나누러 카페를 찾던 중에,

간만에 단계동 마이테라스에 들려보기로 했습니다. 

 

마이테라스는 제가 제대 후에(2016년) 몇 번 들리고 말고 오랜만에 들렸는데

여전히 넓은 공간 속에 다양한 소품들과 큰 조형물들이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오늘은 그 동생 분을 만나기 전까지 이리저리 카페를 둘러보며

1층과 2층 그리고 야외 테라스, 유아놀이방까지 구성된 이 곳을 차근차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번 사진은 A7M3 + SEl2470GM 금계륵 렌즈로 촬영했습니다.

24~70mm의 F2.8 금계륵 렌즈는 밤에 들린 카페 전경과 바깥 풍경을 찍을 때 밝게 나올 수가 있어서

꽤나 괜찮은 렌즈였어요. 비싼게 문제지요(200만원 초중반 선). 

 

 

1. 베이커리, 포토존, 유아 놀이방이 있는 1층

1층 중앙 큰 트리는 계절, 시즌 행사 별로 예쁘게 꾸며집니다.

곧 봄이다보니 벚꽃나무로 꾸며졌네요. 

 

 

 

 

포토존에서 부케와 화관을 들고 한 컷 찍으면 어느 분이든지 정말 예쁘게 나와요. ㅎㅎ

 

 

제가 저녁 마감 전에 다녀왔다보니 베이커리류는 많이 없었지만 하나같이 모두 맛있게 보였어요.

마이테라스는 단계동, 행구동이 있는데 모두 베이커리와 커피음료, 그리고 분위기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카페입니다.

 

 

 

2. 야외테라스

 

 

야외테라스에서는 제 기억으론 종종 플리마켓이 열리곤 했습니다.

저녁에는 이렇게 돔형태로 테이블을 배치해둬서 바깥에서 따뜻하게 자리를 할 수 있도록 배려가 보입니다.

그리고 LOVE 조명이 너무 예뻐요 ㅎㅎ

 

3. 2층 넓디 넓은 공간

ㄷ자로 구성된 2층은 넓은 공간에, 테이블 수도 많습니다.

거리두기가 많이 신경쓰이는 요즘, 다른 손님들과의 거리유지도 맘편히(?) 할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테이블 곳곳마다 그림 몇 점, 오래된 장식품, 소파들이 있습니다. 내 감성따라 자리에 앉고

주위를 둘러보면 그 또한 좋은 힐링이 될 것 같아요. 

 

 

여기는 혼자 있고 싶은 분들이나 구석진 곳에서 미팅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곳.

 

 

 

 

 

 

 

 오늘은 원주 카페 중에서 넓은 실내 공간을 운영중인 마이테라스를 몇 장 찰칵했습니다 ㅎ

폰카가 아니라 큰 미러리스로 촬영하니 사람들의 시선이 좀 느껴졌지만,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카페 뷰를 보여드리기 위해 부끄러움을 감수했습니다 ㅎㅎㅎ... ㅋㅋ 원주에 놀러오시거나 미팅이 필요하실 땐, 마이테라스를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