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영월 무릉도원면 힐링스팟 월드니스 글램핑과 카페 가비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영월 무릉도원면 힐링스팟 월드니스 글램핑과 카페 가비

강원도 웅자 2023. 3. 15. 23:15
반응형

 오늘 포스팅은 작년 10월 중순에 방문했던 영월 월드니스 글램핑장과 카페 가비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당시 영월에 펜션을 촬영할 일이 있어서  방문했었는데, 예전에 월드니스 글램핑장에 홍보영상을 제작했었던터라,
다시 방문해서 전경 사진을 촬영협조를 구했었습니다. 
왜냐면 A7M4 바디를 영입한지 얼마 안 되었어서 실전에 써보고 싶었기 때문이었죠 ㅎㅎ
거기에 캠핑장 촬영 후에 근처 카페 가비에 방문했던 내용도 담겨 있으니 포스팅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지금까지 사진작업을 안 하다가 이제서라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꽃이 다시 피는 봄이지만, 이번만큼은 마음 속에 가을갬성으로 봐주세요:)
 
 
 

매빅3로 촬영한 글램핑장 홍보영상

 
 
 

1. 월드니스 글램핑장 

주소 : 강원도 영월군 무릉도원면 도원운학로 475-10
문의 : 010-8800-0959
월드니스 글램핑장은 한적한 무릉도원면에서 주천강에 둘러싸여 있는 자연 속 캠핑장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서울 근교에 사시는 분들께서 주말에 자연 속 힐링을 위해 많이 방문한다고 하십니다.
강원도 중에서 영월은 자연 힐링스팟, 관광지로서 유명하다보니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오전에 방문했었을 때 느껴지는 아침공기와 젖은 나뭇잎내음을 맡고 새소리를 듣다보면
그 한적함 속에서 유유자적이라는 단어가 떠오르게 됩니다.
 
 

 
 

가을이 좀 지난 시점이라서 단풍은 만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숲길따라 걷는게 힐링이 됩니다.
 
 
 

글램핑장마다 고비, 샌디, 루트, 리비아, 툰드라 등 이색적인 이름이 있습니다.
동마다 갖춰진 분위기과 시설을 보는 재미가 있는데, 이번 촬영에는 내부촬영을 못해본게 아쉽습니다.
다음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내부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화로 앞에서 모닥불을 피고 불멍 때리면 좋은 공간.
 
 

 
 
 

 
 
 

글램핑장 부근에는 주천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하늘에 맑고 투명하게 비치는 주천강을 보자니
여름에 방문해서 물장난을 치고 싶어지게 만드네요.
 
 

 
 

세렝게티, 쿠르거, 나이로비, 이살로라 불리는 펜션형 글램핑장도 있습니다.
편하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분들께 안성맞춤인 듯합니다.
 

 

안내센터 내부에는 매점, 당구장, 탁구장, 아아들 놀이시설 등 편의시설들이 다양하고 깔끔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야외 수영장과 샤워장도 있어서, 적은 짐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2. 영월 카페 가비

주소 : 강원도 영월군 무릉도원면 두산리 275-2
문의 : 0507-1352-4179
 글램핑만 즐기기에는 카페가 땡길 때가 있죠. 부근에 차로 16분 거리에 있는 카페 가비에 도착해서
무릉도원의 풍경을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글램핑장 촬영 후 갑자기 노트북을 쓰고 매빅3, 아바타 드론 배터리를 충전해야할 일이 생겨서
근처 카페를 찾던 중 발견한 근사한 곳입니다. 주차자리도 넓고 주변에 강을 끼고 있다보니 꼭 가고 싶게 생긴 공간이더군요. 카페 이용자들의 장시간 전기사용의 이슈가 있다보니, 당시에 주인분께 양해를 구하고 충전을 하면서
커피 한 잔에 작업을 하고, 주변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차에서 내리고 카페에 들어가려는데 왠 고양이 한 마리가 저한테 달라붙으면서 애교를 부리더군요.
알고보니 길 잃은 고양이인데 가비 카페에서 잠시동안만 보호하고 있던 모양입니다. 
5개월이 지난 지금은 이 고양이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바닥 대리석과 우드톤으로 조화를 이룬 카페 전경이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다음 번에도 강원도 관련해서 힐링할 수 있는 추천 코스들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