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SEL100400GM]한라대학교에서 오마이걸 촬영했어요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SEL100400GM]한라대학교에서 오마이걸 촬영했어요

강원도 웅자 2022. 10. 4. 01:16
반응형

9월 마지막 주에 한라대학교에서 오마이걸이 온다는 소식에,

지인분들과 함께 연예인 구경하러 갔었습니다.

대면으로 대학축제를 한게 3년 만인 것 같은데 대학생들 축제하는 것을 보니,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고

축제즐기는 대학생들이 파릇파릇하게 귀엽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요즘 한창 안 쓰고 있는 망원렌즈 SEL100400GM도 쓸겸,

매번 음원으로만 잘 듣고 있는 비밀정원, dun dun dance의 주인공, 오마이걸이 누군지 궁금해서 

촬영을 하러 갔습니다.

현장에 가까이 갈 수 없었던터라, 제 a7m3 + sel100400gm 조합이지만 크랍모드로 겨우 줌해서 찍었다보니

화질이 크롭바디 수준으로 떨어진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이래서 연예인 촬영할 때 몇 시간 전부터 자리잡고 찍으려고 하나봅니다...

 

멤버가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 이라고 하는데...

사실 요새 아이돌은 잘 모르겠어서요 ㅎㅎ;; 인파 속에서 겨우 촬영할 수 있었던 가수분들만 촬영했습니다.

제가 돈 받고 촬영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워터마크를 넣지 않고 사진만 공유하겠습니다.

오마이걸 팬분들께서는 자유롭게 퍼가셔도 좋습니다:)

 

역시 오마이걸 멤버분들이 예쁘시고 현장에서 센스가 좋으시더라구요 다음에도 촬영할 날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