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원주천에서 벚꽃이 폈습니다. 원주 벚꽃구경하기 / 벚꽃사진 장노출사진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원주천에서 벚꽃이 폈습니다. 원주 벚꽃구경하기 / 벚꽃사진 장노출사진

강원도 웅자 2022. 4. 10. 14:12
반응형

 

 

 

 

이번 주말은 날씨가 너무 포근하네요 ㅎㅎ 이제는 더울 지경입니다.

강원도 원주는 아직 벚꽃이 만개하지 않았는데 원주천에는 그나마 만개할 준비를 하고 있어요.

그렇다보니 시민분들께서도 오셔서 벚꽃나무 아래 피크닉도 하시고~ 사진도 찍으시면서 힐링하고 계시네요. 

강원도 원주 중앙동 일대, 원주천에서 눈으로 벚꽃구경하시고, 기회되시면 한 번 놀러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직 만개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봄내음이 느껴지네요.

 

열심히 열일하고 있는 꿀벌씨.

 

 

 

배말타운을 배경으로도 샷을 찍어봤습니다.

 

 

 

 

 

 

 

 

 

벚꽃나무와 물줄기를 배경삼아, 학을 찍어봤습니다. 

물의 흐름을 표현하고 싶어 ND 1000 필터를 사용했습니다.

셔터스피드는 1.6~2초 사이로 찍었는데 학이 저를 의식해준 것인지 가만히 있었네요.

덕분에 자연의 움직임은 느껴지지만 학 혼자 멈춰있는 사진을 찍을 수가 있었습니다.

ND 필터 사용법↓

https://woongjastory.tistory.com/86

 

사진에서 ND필터가 필요한 이유 / 카메라 악세사리

예전에 ND필터라는 카메라 악세사리를 리뷰한 적이 있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께서 ND필터를 검색하시면서 제 블로그로 찾아오셨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사진가로서 ND필터를 어떻게 쓸 수 있는지

woongjastory.tistory.com

 

 

개인적으로 이 사진이 제일 맘에 드는 사진이에요 ㅎㅎㅎ

 

 

 

 

 

 

간만에 미세먼지가 없이 쾌청하고 포근한 봄은 오랜만이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스마트폰이나 카메라 하나 들고 벚꽃구경가보는건 어떠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