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원주 강원감영 근처 카페 코헨(COHEN) 분위기가 남달라 본문

내돈내산 제품리뷰

원주 강원감영 근처 카페 코헨(COHEN) 분위기가 남달라

강원도 웅자 2022. 4. 5. 19:45
반응형


며칠 전, 지인들과 저녁 식사 후 강원감영 근처에서
카페를 찾던 중 분위기가 심상치 않은 곳을 찾았습니다.
유리창너머로 고급스러움이 풍겨나오는
코헨(COHEN) 카페.



보통 카페는 밝은 조명으로 꾸며지는게 일반적인데,
코헨카페는 갤러리처럼 핀조명으로 스포트라이트 효과처럼 카페 곳곳만 포인트를 줬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여기에 예술작품을 디피해도 멋있을 공간인 듯 합니다.



카페 카운터도 심플하게 깔끔한 모습.


저는 앤틱한 감성있는 카페를 좋아하는데
너무 취향저격입니다 ㅎㅎ 저 난로도 진짜더군요.
라이트로 된 가짜난로인줄 알았는데 아니였어요.


라떼아트도 정말 예뻐요 ㅎㅎ 커피맛도 좋았던...


침대도 있는데 누울 수는 없겠죠?? ㅋㅋ



갤러리처럼 핀조명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잘 꾸민 카페,
코헨으로 방문한 것은 후회되지 않네요 ㅎㅎㅎ
다음에는 낮시간에 방문해서 또 어떤 매력이 있는지 살펴봐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