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원주 나의 투표소 확인해보기 /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소 찾기 본문

생활 꿀팁, 문화 소식

원주 나의 투표소 확인해보기 /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소 찾기

강원도 웅자 2022. 3. 8. 22:37
반응형

이제 드디어 3월 9일 제20대 대통령선거일이 다가왔습니다.

과연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은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해질 수 밖에 없네요.

 

제30대 대통령 선거일정

일자 : 22. 3. 9. 수

시간 : 오전 6시 ~ 오후 6시

*코로나19 확진 및 격리 유권자는 오후 6시 ~ 7시 30분까지 투표가 가능합니다.

장소 : 본인의 주소지 관할 지정된 투표소

투표가능한 유권자 : 선거일 기준, 만18세 이상인 자

준비물 : 신분증 또는 기타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첨부된 신분증

 

 

투표소는 아무 곳에서 투표하는 것이 아닌, 여러분들의 주소지에 지정된 투표소가 있습니다.

아래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이트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해당 투표소를 알 수가 있습니다.

 

내 투표소 찾기 사이트 ↓

https://si.nec.go.kr/necsps/sps.MainSpsSrchVoterPolls.nec

 

중앙선거관리위원회 - 제20대 대통령선거

 

si.nec.go.kr

 

 

저는 우산초에서 투표를 하게 되네요 ^^

내일 푹 쉴 수도 있겠지만

참정권이라고 하죠, 우리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이 권리를 당당히 누려서

여러분들의 손으로 제20대 대통령을 뽑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