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드론사진]원주천에서의 노을 풍경. 힐링사진 본문

사진에 내 이야기를 담다

[드론사진]원주천에서의 노을 풍경. 힐링사진

강원도 웅자 2022. 7. 22. 22:41
반응형

 

최근에 제가 전시회를 준비하고 있어서 블로그 활동이 저조했네요 ㅎㅎ;

구독자분들께서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요새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덥다가 소나기를 왕창내렸다가 난리도 아닙니다.

장마철이 빨리 왔고 기간도 유독 길었다고 하죠.

 

특히 오늘 7월 22일 금요일 원주에는 퇴근 직전 시간 5시에 소나기가 왕창 내렸습니다.

그 후에는 언제 비가왔냐고 맑아졌다죠. 저는 이 순간을 드론으로 담고 싶어

원주천에서 잠깐 몇 장을 찍어봤습니다.  

 

노을 사진을 찍고 편집할 때는 태양만 부각시킬지, 하늘과 원주시 전경을 부각시킬지 고민하다가,

결국 하늘과 원주시 중앙동을 부각시키게 편집을 해봤습니다.

 

실제로는 저렇게 황금빛까지는 아니지만,

사진을 보정하면서 노을을 더 노을답게 만들어봤네요. ㅎㅎ

 

 

 

 

봉산동 아파트 일대가 노을빛을 받고 황금빛으로 빛나는 순간.

 

 

 

이제 곧 주말입니다.

저는 전시회 준비에 박차를 가해 더 바쁘겠지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틈틈으로 풍경사진을 찍어서 여러분들꼐 조금이라도 마음에 힐링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