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애드센스 합격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합격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강원도 웅자 2021. 3. 7. 17:14
반응형

처음 블로그를 만들었을 때, 방문자 수에 의식하는 것보다는 그냥 내 포트폴리오 용도로

꾸며봐야겠다~ 생각으로 블로그를 꾸며왔었습니다.

원주에서 지내면서 찍어왔던 사진들, 추억에 담은 사진들, 특히 드론 사진들을 올리기 시작했었죠.

작년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올리면서블로그를 키워갔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조금씩 성장하더라구요 ㅎㅎ 다른 블로그처럼 하루에 몇 백명씩은 들어오는건 아니지만

가끔씩 단골로 포스팅보러 오시는 단골분들과 친해지면서 소소하게 운영해나갔어요. 

 

하루에 평균 30명 방문하는 이 블로그에 혹시나?? 하는 생각으로 구글 애드센스에 신청했더니

3일만에 승인허가 메일이 왔더라구요!! 아마 제가 최근에 DJI FPV 드론 소식을 포스팅하니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주로 블로그에는 사진, 드론 관련해서 제가 직접 찍은 사진들을 포스팅하다보니

사진 중복에 걸리는 일들이 전혀 없었는데 그게 한 요인을 한 것 같아요.

1일 1포스팅까지는 어렵더라도 3~4일에 꾸준히 하고 글자 수도 천 자는 좀 넘게 작성했네요.

 

 

제가 소니 바디 A7M3, 렌즈는 탐론 렌즈를 쓰다보니

주로 탐론 렌즈와 드론으로 검색해서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더라구요.

앞으로도 이렇게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제가 C언어는 문외한이라서 우선 애드센스 홈페이지 들어가서 자동광고로 활성화시켰습니다!

이제 설정을 해놓은거라 바로 광고가 뜨지는 않지만 우선 1~2일은 기다려야 구글 AI씨가

알아서 광고를 착착 배치해줄거라고 하더라구요. 우선 좀 기다려보고 안 되면 손을 봐야겠어요!

 

 

 

제가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가면서 수익도 낼 수 있는

구글 애드센스가 참 신기하고, 블로그를 꾸준히 유지하고 싶게 만드는 힘이 될 것 같아요!

 

하루 아침에 일획천금을 얻을 욕심은 버리고

한 달에 한 번 치킨값 정도는 벌고 싶네용 ㅎㅎㅎ

 

구글 애드센스에 도전하시는 분들도 승인될 수 있도록 기원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