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목포까지 와주신 정동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목포까지 와주신 정동원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강원도 웅자 2023. 3. 1. 20:18
반응형

 

3월 1일 삼일절은 평안히 잘 보내셨는지요.

두 달 전에 소천하신 어머니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정동원님 무대영상에 제가 댓글을 달았었는데,

정동원님께서 그것을 보시고 직접 목포까지 와주셨습니다.

가수로서 팬 한분한분마다 받은 사랑을 다시 주시는 모습에 감명 깊었고 배울 점이 있는 멋진 분이십니다.

생전에 못해드린 효도를 이렇게라도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그 과정을 영상으로도 담아주셨다고하니, 제가 평생 두고 보면서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다시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주총동원이라는 정동원님의 팬이 되면 평생 뿐만 아니라 앞으로 영원까지도 팬이 되네요.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백번천번해도 모자라네요. 영상을 몇 번이나 돌려보고 얼마나 눈물이 났던지 ㅎㅎㅎ

이 받은 사랑으로, 저도 열심히 살아서 제 분야에서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도움을 드리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 과정을 영상으로 담았는데 많은 관심과 시청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youtu.be/M799IFx9-vw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