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예비군 원격교육 접속하는 방법, 군번 조회 본문

생활 꿀팁, 문화 소식

예비군 원격교육 접속하는 방법, 군번 조회

강원도 웅자 2020. 12. 29. 10:43
반응형

수정! 이번 예비군 교육 사이트는 https://www.yebigun.or.kr/

 

예비군 원격교육

2021년 예비군 원격교육, 코로나19 상황 고려 자율참여형 예비군 훈련, 예비군 복무 등 4개 과정 제공, 고객지원, 온라인문의

www.yebigun.or.kr

입니다!! 위 사이트로 들어오셔서 원격교육을 받으시면 됩니다

 

드디어 예비군 원격교육의 시간이 왔습니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서 예비군 훈련은 취소가 되었지만 교육은 기어코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걸 안 들으면 황금같은 신년초 주말을 날려야 하니 지금 평일 때 들어야 합니다.

 

군번은 이상하게 머리가 아닌 몸이 기억하더라구요.

군번이 기억나지 않는 분들은 병무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병무청 홈페이지 : https://www.mma.go.kr/index.do

병무청 - 나만의 누리집 - 상단에서 동원/예비군 클릭 - 군번 조회

여기서는 로그인 절차가 되게 복잡합니다... 

 

 

 

예비군 원격교육 사이트

크롬에서 열려야 원활한 수강을 할 수 있다고 해요.

 

 

원격교육일정은 서버폭파를 막기 위해 출생일로 요일제를 정해놨네요.

다음 화면은 제가 쫄보라서 보안상으로 공유를 못하겠네요 ㅎㅎ

 

수강할 때 안내글을 꼭 읽어주셔서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잘 쓸 수 있도록 해주세요!!

  • 반드시 전 과목을 순차적으로 수강하시고 설문조사까지 완료해야 이수 처리됩니다.
    ※ 수강순서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설문조사
  • 수강종료 또는 수강중단 시 반드시 [학습저장] 버튼을 눌러야 수강 내역이 저장 됩니다.
    [학습저장] 버튼을 안 눌러 내역 미저장시 이수처리가 안 될수 있습니다.
  • 4과목을 모두 수강완료하고 퀴즈를 모두 맞힌 예비군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이벤트 응모 결과는 2월 26일 이후 예비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기념품도 21년 2월 내 발송 예정입니다. )
  • 전 과목 수강완료 시 이수증은 2021년 2월 26일 9시 이후 예비군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다만, 이수시간 2H 적용은 훈련 통제 부대에서 시스템상으로 조치 예정이며 필요시 출력하시면 됩니다.
  • 장시간 방치시, 연결이 종료되며 수강내역이 저장 안 될수 있습니다. 다시 로그인 후 진행하세요
  • 원활한 교육진행을 위해 가급적 평일 주간시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