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원주 단계동 고기 맛집] 정승골한우 정육식당 본문

카테고리 없음

[원주 단계동 고기 맛집] 정승골한우 정육식당

강원도 웅자 2022. 5. 29. 11:17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요근래 직장과 개인적인 일정이 바빠지다보니 블로그에는 통 신경을 못썼네요 ㅎㅎ;

구독자분들께서는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최근에 아는 동생과 함께, 동생 지인분이 운영하는 고깃집을 방문했습니다.

 

정승골한우 정육식당이라는 원주 맛집입니다.

주소 : 강원 원주시 이화1길 52 1층

운영 : 월 ~ 토 17~24시 /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는 이화 마을쪽인지라, 무실동과 단계동 사이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녁에 방문했을 때 날씨가 선선해지니 정말 고기와 한 잔이 땡기더라구요 ㅎㅎㅎ

 

 

 

 

'열정은 태워도 고기는 태우지 맙시다.'

백 번 천 번 맞는 말씀입니다. 

 

 

 

 

기본 밑반찬들 중에서 고추장아찌인가요? 직접 요리하신거라고 합니다.

아삭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이 때 저희는 숙성삼겹살, 항정살로 주문했습니다.

고기의 분홍분홍한 빛깔과 두툼한 두께에 눈길이 가게 됩니다 ㅎㅎ

 

 

최근에 고기무한리필집에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것과는 확실히 비교가 되는 육즙과 두께입니다.

정말 고급지게 먹으려면 이곳처럼 퀄리티가 좋은 곳으로 가야하나봐요 ㅎㅎ

열심히 굽고 불판 가운데에 있는 특제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고소하니 계속 입에 들어가게 되더라구요!

 

 

 

 

 

고기만 먹기에는 입이 심심해서, 정승골한우 정육식당의 특별한 메뉴, 한우라면도 먹어봤습니다:)

한우가 들어가니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했고 좋았어요.  

 

 

 

점점 날씨가 더워서 기진맥진할 때는 역시 고기로 활기를 보충해야겠죠??

오늘같은 주말에 가족, 지인분들과 함께 오셔서 든든하게 배에 고기칠을 할 수 있는 정승골한우에 방문해보는건 어떠세요?

다음에도 시간되면 종종 원주 맛집들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