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웅자

원주 단계동 빅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밤에 오기 좋은 곳이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원주 단계동 빅토리아 베이커리 카페. 밤에 오기 좋은 곳이네

강원도 웅자 2022. 3. 15. 00:05
반응형

후 요새 문화사업 공고에 기획서 쓰랴 정신이 없어서 포스팅이 뜸했네요.

게다가 친척분들도 확진이다보니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제가 요새 운동을 격하게 하기 위해 등산 소모임에 들어갔습니다.

주말에는 등산, 주중에는 카페에서 벙개모임을 하더라구요.

이번에는 모임참여하러 들려본 빅토리아 카페를 소개합니다. 

원주 빅토리아 카페는 행사가 있어서 가기보다는

퇴근 후에 지인들과 약속잡아서 담소나누러 가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여름이면 노을지는 풍경도 보여서, 뷰맛집 카페에요.

 

 

 

 

노란 조명들로 분위기가 나고 주차공간도 넉넉한 카페.

 

 

테라스도 있어서 날씨가 좀만 더 따뜻해지면 밖에서 낭만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등산 소모임분들께서 오시기 전에, 제가 먼저 와서 카메라로 카페 내부를 좀 찰칵찰칵 했네요.

카페 내부로 들어서면 은은한 조명과 테이블마다의 데코가 먼저 보이는 전경입니다.

저녁 8시쯤 방문하다보니 베이커리는 다양하게 있지 않았어요 ㅠㅠ 너무 아쉬웠음...

(해당 카페의 단점은 아닙니다!)

 

다음에는 낮시간대에 들려서 여러 빵들을 집어야겠어요 ㅎ 

 

 

원주에서 지인들과 담소로 힐링하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야간 조명이 분위기있고 테라스와 내외부 전경이 좋은 카페,

빅토리아 카페를 추천드려요~

 

반응형
Comments